로그인 이후 상단에 마이 메뉴를 선택하고 나오는 화면에서 요금/서비스 요금조회 소액결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쉽게 예를 한개 들자면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비밀번호만 쳐도 결제가 되는 그런 시스템을 개발한 업체 회사가 바로 헥토파이낸셜 즉 세틀뱅크라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고객지원 결제내역 조회]를 참조하시어 결제 사이트 문의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이 일시정지 수신,발신 정지 등의 이유로 통신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입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한도변경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만큼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한도를 상향할 경우에는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답변 매월 자동으로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제 상품의 경우 최초 결제를 하시면, 일정 금액이 지속적으로 청구됩니다. 최초 결제 시 요금제를 정확히 확인하신 뒤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저희는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메뉴에서는 소액결제 이용한도 뿐만 아니라 선결제 가능 최대 금액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소액결제 선결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답변 파트너센터 내 상단의 파트너정보관리 파트너정보관리 업무담당자 메뉴를 통하여 업무 담당자 정보 변경이 필요합니다. 기존의 담당자 정보를 삭제해주시고, 추가 기능을 이용하여 새로운 담당자 정보를 작성해주세요.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질문 아이템매니아에서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럴까요?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그것이 알고 싶다” 각 수수료의 차이점에 소액결제 현금화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 그래서 이번 글에서 다날 결제대행사의 오류를 완벽하게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

여기까지 휴대폰 소액결제를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